티스토리 가입 고려중이면 환영해요.

여러가지 이유로 티스토리를 개설하는 분이 많을텐데요. 네이버 블로그만 운영하다가 저품질 철퇴를 맞았거나, 구글 애드센스가 목적이거나 등등....




그런데 티스토리 가입 시 N사와는 다른 시스템이 있답니다.




유일한 티스토리 가입 방법

2018년 8월 현재 티스토리 가입하는 방법은 단 하나입니다. 바로 기존 티스토리 운영자들의 초대장이 필요한데요.



예전엔 초대장이 없어도 티스토리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됐지만 지금은 초대장을 받는 것만이 유일한 티스토리 가입 방법이죠.




티스토리 가입을 진심으로 원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소문난 맛집 줄서기 하는 느낌이라 살짝 애가닳긴 해도 맛있는 식사를 기대하게 되구요.




초대장을 주는 사람 입장에서는 누군가에게 나눔을 하고 초대장 글 발행으로 방문자의 유입과 댓글까지  획득하는 기쁨을 맛볼 수 있죠.




옛 선조들의 품앗이 같은 정감이 느껴지는 방법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과 꿀팁

1. 검색창에 <티스토리>  검색 후 <초대장>을 클릭하세요.




2. 초대장 요청하기

초대장은 댓글로 신청하는데요.
초대장을 가진 블로거에 요청할 수도 있고


초대장 나눔 글을 작성한 블로그에 요청할수도 있어요.



초대장이 제한적다보니 금새 동나기 십상이라 최신 글에 초대장 요청 댓글 다는게 꿀팁입니다.




보통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글에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주소. 블로그 운영 이유. 블로그 유형 등을 기재하라고 해 둔 곳이 많은데요. 초대장은 이메일로 오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 기재는 필수입니다. 감사의 표시로 공감버튼 누르는 거 잊지마세요.




짧게나마 정성껏 내용을 기재하고 기다리다 보면 초대장이 메일함에 전송되는데요.





저는 사쿠라지마 마이 님 덕택에 신청하고 하루도 되지 않아 초대장을 수령했었답니다.





초대장에 유통기한이 있다구?

초대장 받으면 끝이 아니구요. 일주일내 티스토리 가입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다시 누군가에게 초대장을 요청해야 해요. 따라서 어차피 티스토리 가입할 계획이면 메일함을 자주 열어보세요.




메일함에서 초대장을 열고 회원가입하면 끝! 함께 티스토리 꾸준하게 운영해보아요.





지금까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첫글로 인사드렸는데요. 응원 많이 부탁해요^^

+ Recent posts